티스토리 뷰

카테고리 없음

다음 메일 바로가기

노후대비꽃길 2020. 2. 11. 20:32

다음 메일 바로가기 방법 쉽고 간단하게 써보겠습니다.

우리는 많은사람들이 다음 메일을 기억하고 있습니다. 이전에는 한메일이였죠. 그리고 워낙에 예전에 다음이 대세였던 시절이 있었습니다. 지금은 물론 네이버에서 많이 밀려있는것이 사실이지만 아직도 다음 메일을 많이 사용하는 분들이 많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한번 다음 메일 바로가기를 통해서 편하게 이용하시리라고 하고 싶습니다.

다음 메일 바로가기 방법은 약 3가지 정도로 나뉠수가 있습니다. 즐겨찾기, 주소를 통해서 바로가기, 바탕화면 아이콘 만들기 등이 있죠. 시간이 없으신분들은 참고하시고 시간되시는 분들은 끝까지 읽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먼저 기본적으로 아이콘 만드는 법 부터 이야기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다음 메일 바로가기 아이콘 만드는 방법 시작해보겠습니다.

다음 메일 바로가기 시작부분은 일단 바탕화면에서 일단 우클릭하면되는데요. 어렵지가 않겠죠? 그리면 화면과 같은 이미지가 보이구요. 여기서 새로만들기를 클릭합니다. 여튼 여러분도 하나씩 잘 따라만 오세요. 도움이 되실거에요.

새로만들기 메뉴에서 바로가기 메뉴를 선택하신다음에 클릭해주세요. 어렵지 않게 슬슬 지나가시죠?

일단 화면을 보시면 바로가기 만들기 보이게 됩니다. 우리는 정말 편리한 사회에 살아가고 있습니다. 그래서 점도 몇 초라도 단축을 해야하는 시대에 살고 있는것이죠. 유명한 이야기가 있죠. 록펠러가 석유를 팔때도 기름통에 땜질을 몇번 해야하는냐 가지고 연구한끝에 33번에서 32번으로 땜질 수를 줄여도 기름이 세지 않는 것을 발견하고 엄청난 회사의 수익 창출과 시간을 줄였다고 하죠?

항목위치 입력에는 정말 정확한 주소를 입력해야하는데요. 다음 메일 주소를 정확히 입력해주도록 합니다. 그래야지만 도움이 도실거에요. 아니 꼭 정확히 입력해야지 오류가 나지 않겠죠?

이제는 바로가기에 사용할 이름을 입력하세요. 라고 나오는데요. 이곳을 바로 아이콘 이름을 지정하는곳인데요. 그냥 기본적으로 새인터넷 바로가기라고 입력되어 있습니다. 초기 과정이니 이부분을요. 수정해주시면되는데요.

저같은 경우는 오늘의 제목처럼 다음 메일 바로가기로 적어주시고 마침을 눌러서 확인을 했습니다. 그러면 정말 마무리가 되는데요. 우리는 여기서 또하나 얻을수 있는게요. 바탕화면에 있는 이 자체가 메일로 바로 갈수가 있기 때문에 너무나 편리한 일이라고 할수가 있겠습니다.

와 형형색색의 아름다운 다음 메일 바로가기 아이콘이 완성되어 있는 것을 보실수가 있습니다. 방법자체가 매우간단하고 편리하기 때문에 여러분도 쉽게 도움이 되셨으리라 생각이 듭니다. 하지만 이것으로 멈출수는 없죠? 몇가지 방법이 있으니 더 알아보셔야죠?

아참 그리고 일단은 이렇게 바탕화면에 바로가기 아이콘을 만들어놓으셔도 일단 로그인 할때 아이디와 비밀번호를 입력해야는 번거로움이 있는데요. 이도 정말 하나씩 꼭 없애 보도록 하겠습니다.

일단 다음 메일로 이동하셔서 로그인을 합니다. 카카오 계정도 괜찮고 아니면 다음 아이디로그인도 상관이 없습니다. 로그인상태 유지만 해주실거에요.

일단 로그인을 할때 로그인 버튼 아래에 보시면 로그인 상태 유지 부분이 있습니다. 이것을 꼭 체크를 해주셔야지 바로가기 아이콘을 만들정도인데 로그인은 어떻게 귀찮게 하겠습니다. 다음 메일 하는 부분을 자동화 시켜버려야죠.

그리고 나면 비밀번호 업데이트가 뜨게 되는데요. 그대로 업데이트를 진행하시면 되겠습니다. 또한 일단 아니요, 괜찮습니다. 라는 버튼이 나오는데요. 무조건 업데이트 해서 로그인을 하시면되겠습니다.

다음 메일 바로가기 북마크 추가하는 방법으로 해보기

다음 메일에 접속이 되신 상태이신가요? 그러고 나면 일단은 여러분께서는 가장 상단에 주소를 적으신 부분에 가보시게 되면 열쇠 옆에 별 모양의 아이콘이 있습니다. 이것을 클릭해주시면됩니다. 그리고 나면 이름 하고 아래로 폴더가 나오게 되는데요. 모바일 북마크 그리고 이름 같은경우는 받은 메일함 이라고 나오는데요. 다음 메일 이라고 써주시면될거 같아요.

그리고 다음에 접속하게 되면 이렇게 상단에 광고가 뜨는게 보이시죠. 치썸치킨 해서 군침이 좔좔 흐르는 게 보이네요. 여기서 상단 메뉴중에서요. 카페가 있고 옆의 보시면 메일이라고 보이시죠. 이곳을 클릭해서 다음 메일로 접속하는 방법이 있습니다.

마지막 하나 더 좋은 것을 이야기 드리면 바로 어플을 이용하는 방법이 있습니다. 어떻게 보면 정말 강추 하는 방법중에 하나인데요. 안드로이드도 되고 애플 앱스토어도 가능합니다.

오늘 함께 다양한 정보에 대한 이야기를 해보았는데요. 도움이 많이 되셧는지 모르겠습니다. 하지만 하나씩 알아가신다면 어렵지 않게 다양하게 모든것을 해보실수 있지 않나 싶고 다음메일 주소를 마지막으로 남겨 드리며 이글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댓글